문신이 뚫린 후에 운동을 할 수 있습니까? | 문신 후에 운동을 할 수 있습니까?

문신을 한 후에 운동을 할 수 있습니까?

문신을 다시 뚫을 때 스포츠를 다시 시작할 수있을 때까지의 대기 시간이 다소 짧습니다. 문신을 다시 피어싱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새 문신을 찌르는 것만 큼 복잡하고 시간이 많이 걸리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기에서도 피부가 다쳤습니다.

따라서 스포츠 휴식을 포기해서는 안됩니다. 문신 고치다. 의 조언 문신 예술가는 항상 구속력있는 진술이어야합니다. 불확실한 사람은 피부과 의사의 조언에 따라 떨어질 수 있습니다. 또한 휴식 시간은 크기와 장소에 따라 다릅니다. 문신, 신체의 모든 부분이 다르게 스트레스를 받기 때문입니다.

언제 다시 스포츠를 할 수 있습니까?

스포츠로 문신을 다시 찌른 후 시작되는 시점은 연습하는 스포츠 유형에 따라 크게 다릅니다. 가장 빠른 방법은 육체적 스트레스가 문신 자체를 해칠 수 없기 때문에 훈련을 위해 체육관으로 돌아가는 것입니다. 또한 땀은 문신에 나쁘지 않습니다.

약국에서 항균 크림을 구입하여 문신에 발라 감염과 염증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쏘인 후 XNUMX ~ XNUMX 일 후에는 제한을두고 다시 체육관에서 훈련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항상 들어라. 문신 전문가의 조언을 따르십시오.

신체 접촉이 불가피한 스포츠의 경우 조금 더 멈춰야합니다. 축구, 핸드볼 또는 무술과 같은 스포츠에서 피부는 신체적 접촉, 먼지 및 박테리아 상처에 들어가 염증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접촉 스포츠를 연습하는 선수는 문신을 한 후 며칠에서 일주일 동안 스포츠를 삼가야합니다.

휴식의 길이와 유형에 대한 정확한 정보는 문신 아티스트 나 피부과 전문의로부터 다시 얻을 수 있습니다. 물 접촉, 사우나 및 태양이있는 스포츠는 새로 문신을 한 문신에 특정한 영향을 미칩니다. 수상 스포츠를하거나 사우나에 가고 싶다면 문신 밑의 피부가 완전히 아물 때까지 XNUMX 주 정도 기다려야합니다.

경쟁적인 선수들은 더 일찍 물에서 훈련 할 수 있지만, 발수성 호일을 사용하거나 보호 크림으로 피부를 문질러 야합니다. 특히 염소는 문제가 될 수 있으며 문신의 색이 희미해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