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욕의 손실

정의

식욕 부진이나 식욕 부진은 먹고 싶은 욕구가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것이 며칠 동안 지속된다면 신경성 식욕 부진증. 거의 모든 사람들이 식욕 부진의 느낌을 알고 있습니다.

이것이 짧은 시간 동안 만 지속된다면 종종 긴장이나 신체 감염의 징후입니다. 그러나 심각한 질병은 식욕 부진으로 이어질 수도 있습니다. 식욕은 다양한 요인의 영향을받습니다.

굶주림과는 달리 신체적 신호가 아니라 심리적 신호입니다. 많은 호르몬 및 기타 메신저 물질은 배고픔과 식욕의 발달을 위해 맛있는 음식을 보거나 냄새 그것의, 그들은 신호 "식욕"을 몸에 알립니다. 그 결과 우리 입이 물기 시작합니다. 식욕은 또한 음식에 대한 육체적 필요가 없을 때, 즉 배고픔이 없을 때 나타날 수 있습니다.

활동

다양한 원인이 식욕 부진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종종 심리적 문제 나 스트레스가 그 근원에 있습니다. 식욕 부진은 종종 다음과 같은 맥락에서 발생합니다. 우울증 완화.

편두통 공격도 이것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특히 노인들은 종종 식욕 부진으로 고통받습니다. 이는 맛과 후각과 같은 감각적 인 느낌이 나이가 들면서 감소하여 먹고 싶은 욕구가 감소하기 때문입니다.

심리적 스트레스 요인 인 외로움은 식욕을 잃을 수도 있습니다. 여전히 충분한 음식을 섭취하지 않으면 위험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식욕 부진과 관련된 많은 물리적 원인이 있습니다.

위장병이 이에 대한 일반적인 이유입니다. 일반적인 위장 감염 또는 식중독 종종 방아쇠입니다. 그러나, 염증 내막 (위염) 또는 소화성 궤양 (궤양) 위장관의 다음과 같은 만성 염증성 질환과 마찬가지로 식욕 부진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크론 병 or 궤양 대장염.

복강의 다른 기관이 병에 걸리더라도 식욕을 잃을 수 있습니다. 질병 , , 염증 담낭 또는 췌장 및 충수염 그들 중입니다. 위장병 외에도 많은 다른 질병이 식욕 부진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A 독감-같은 감염은 일반적으로 웰빙의 느낌이 심각하게 제한되기 때문에 식욕 부진을 동반합니다. 의 경우 편도선염 또는 다른 염증 그리고 목구멍, 환자는 일반적으로 식욕을 느끼지 않습니다. 통증. 신체의 거의 모든 감염은 식욕을 잃을 수 있지만 반드시 그럴 필요는 없습니다.

아이들은 주로 다음에 의해 유발됩니다. 어린 시절 질병흥역, 유행성 이하선염, 풍진 or 수두. 심장 심장의 부전 및 기타 질병은 식욕 부진과 관련이있을 수 있습니다. 또 다른 복잡한 원인은 식욕 부진을 유발할 수있는 대사 장애입니다.

다음과 같은 질병 당뇨병 진성, 뇌하수체 기능 저하 또는 갑상선 or 갑상선 기능 항진증 가능한 원인 중 하나입니다. 음식 과민증도 식욕 부진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식욕은 약물이나 약물과 같은 외부 영향의 영향을받을 수도 있습니다. 알코올 중독 또는 정기적 인 약물 섭취.

화학 요법 특히 종종 식욕을 감소시킵니다. 대체로 모든 질병, 특히 만성 경과가 있거나 만성 질환이 동반되는 경우 통증, 심한 심리적 긴장으로 인해 식욕을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식욕 부진이 높은 체중 감소를 동반하는 경우, 영향을받은 사람이 열병 식은 땀이 나면 악성 질환의 징후 일 수 있으므로 의사와 상담해야합니다.

식욕 부진은 또한 임신. 그러나이 경우 주로 특정 음식이나 요리에 영향을 미칩니다. 그만큼 갑상선 생산하다 호르몬 본질적으로 인체의 대사 과정을 조절하는 역할을합니다.

그들은 에너지 공급에 영향을 미칩니다. 만약 갑상선 갑상선 기능 저하,이 조절 메커니즘이 더 이상 제대로 작동하지 않으며 hypothyroidism 주로 약점과 피로로 나타납니다. 그만큼 심장 속도와 압력도 낮아집니다.

식욕 부진과 결빙도 증상 중 하나입니다. 이러한 증상과 관련하여 지속적인 식욕 상실이 발생하면 의사와 상담하고 갑상선 기능을 확인해야합니다. 원인 hypothyroidism 자가 면역 질환 또는 요오드 부족. 급성 갑상선 염증 또한 가능한 증상으로 식욕 부진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