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육 형성 – 근육 성장을위한 근력 훈련

개요

근육 형성은 근육의 긴장으로 인한 물리적 과정입니다. 과도한 근육 운동은 사용 가능한 근육이이 작업에 충분하지 않아 다음 긴장에 더 잘 대비하기 위해 근육이 성장해야한다는 것을 신체에 알려줍니다. 근육 형성은이 간단한 원리를 기반으로합니다. 우리 조상들은 생존의 이점으로 근육 축적이 필요했지만, 요즘에는 근육질 몸이 아름다움의 이상으로 간주되고 몸통과 몸통의 어느 정도 안정화를 제공합니다. 관절.

근육을 만드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입니까?

간단히 말해서 근육을 강화하고 발전시키는 것은 훌륭한 예술이 아니며 어떤 종류의 훈련을 통해 어느 정도 작동합니다. 그러나 분명히 근육 형성을 선호하는 요소가 있습니다. 이 상호 작용의 주요 구성 요소 이름 : 훈련 유형, 훈련 강도, 회복 기간, 영양.

다음에서 근육 형성 훈련을위한 해당 구성 요소가 고려됩니다.

  • 훈련 유형 : 웨이트 트레이닝 가장 큰 근육 성장을 약속하는 훈련 유형입니다. 자신의 체중으로도 어느 정도 근육 성장을 이룰 수 있다는 것은 사실입니다. 그러나이를 넘어서려면 추가 가중치로 작업해야합니다.
  • 훈련 강도 : 이것은 사용자의 신체적 능력에 맞게 조정되어야합니다.

    초보자에게는 고급 사용자와 다른 훈련 강도를 권장합니다. 근력 증강의 시작 단계에서는 근력 증가와 근육 성장이 거의 자동으로 이루어 지므로, 고급 사용자는보다 정확한 근육 증강 훈련 계획이 필요하므로 올바른 운동에 중점을 두어야합니다. 여기서 근육 축적은 주로 운동 선수가 새로운 성장 자극을 근육에 반복해서 보내기 위해 훈련에 변화를 추가함으로써 달성됩니다.

  • 회복기 : 특히 초보자가 근육의 재생 휴식을 어렵게 느끼더라도 경험 많은 운동 선수들은 이번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고 있습니다.

    결국 근육은 운동을하지 않는 시간에만 성장할 수 있습니다. 물론 훈련을 통해 그에 따라 자극을 받았다면. 육체적 피로가 너무 커지지 않도록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성능이 저하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운동 선수는 휴식 근육이 재생 될 수 있도록 가벼운 무게로만 훈련하는이 성능 손실 지점 직전에 단계. 또한 근육 내 단백질 합성은 훈련 부하 후 최대 XNUMX 일까지 증가하므로 XNUMX 일마다 동일한 근육을 훈련하는 것만으로도 근육 성장을 달성 할 수 있습니다.

  • 영양 : 우리가 먹는 음식이 근육 구성 요소의 기본 재료이기 때문에이 점을 무시해서는 안됩니다. 근육이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단백질, 그리고 이것들은 차례로 아미노산으로 구성되며, 근육을 확대하기 위해서는 신체에 충분한 양의 단백질 또는 단백질이 제공되어야합니다. 영양의 또 다른 기본 기둥은 일일 칼로리 섭취량입니다. 충분히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지만 칼로리 기존 근육이 분해되지 않도록 신체의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너무 많은 칼로리는 과도한 에너지가 체지방 형태로 저장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