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ticholinergics

정의

항콜린 제는 부교감에 작용하는 활성 물질입니다 신경계. 부교감 신경계 자율 신경계의 일부입니다. 그것은 비자발적으로, 즉 의지에 종속되지 않고 대부분의 내부 기관 그리고 순환.

신진 대사에서 제동 및 감쇠 제어 기능이있어 재생, 회복 및 보호를 보장합니다. 송신기 (신경 전달 물질) 부교감 신경 신경계 is 아세틸 콜린. 언제 아세틸 콜린 방출되면 다양한 수용체에서 작용하여 parasympathetic 신경계 세포에.

''Anticholinergika '라는 용어는 이제 효과를 억제하는 활성 물질 그룹을 포함합니다. 아세틸 콜린. 이들은 특정 유형의 수용체, 무스 카린 수용체 유형에 작용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수용체는 주로 심장 그리고 평활근, 특히 소화관. 여기서 항콜린 제는 신경 자극을 방해하여 신진 대사를 늦추고 약화시키는 부교감 신경계를 방해합니다

효과

  parasympathetic 신경계 소화를 촉진하고 심장 비율, 항콜린 제는 정확히 반대 효과가 있습니다. 항콜린 제는 다음의 평활근을 이완시킵니다. 소화관 따라서 위장 활동을 억제합니다. 또한, 그것은 증가로 이어집니다 심장 느린 (서맥) 심장 리듬 장애에 사용됩니다.

항콜린 제는 다음의 생산을 억제합니다. 타액, 땀과 위액 및 팽창 학생 (산동 증), 예를 들어 안과 검사에서 사용되는 눈 눈 뒤. 이 팽창은 학생 (특히 주변에서) 볼 수있는 능력을 감소시키고 빛에 대한 강한 민감성을 유발합니다 (광선 공포증). 항콜린 제는 또한 다음을 치료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요실금매우 잦은 배뇨 과잉 방광, 평활근에 이완 효과가 있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이것은 어린이의 야간 젖음 (Enuresis nocturna)에도 사용됩니다. 항콜린 제는 또한 파킨슨 병 치료에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예를 들어, 그들은 신체 강성과 시선 강성에 대해 파킨슨 병 환자에게 사용됩니다.

아트로핀 및 유사한 항콜린 제

항콜린 제의 가장 잘 알려진 활성 성분은 아트로핀입니다. 아트로핀은 엔젤 트럼펫, 짐손 위드, 벨라 도나. 르네상스 시대에는 유럽 여성들 사이에서 큰 눈동자가 특히 아름답다고 여겨졌습니다 (́donná́).

사용 벨라 도나 눈의 추출물로 인해 동공이 최대 며칠 동안 확장되었습니다. 오늘날에도 안과에서 사용됩니다. 눈 뒤 동공이 넓을 때. 그러나 아트로핀의 콜린 억제 효과는 담도 또는 요로 산통 및 위장관의 경우에도 사용됩니다. 급격한 복통.

아트로핀의 콜린 억제 효과는 다음과 같은 경우에도 중요합니다. 인공 호흡 심혈관 기능 부전 후 및 너무 느린 심장 박동 치료 (서맥) 심장에 미치는 속도 증가 효과로 인해. 티오 트로피 움 브로마이드와 같이 화학 구조상 아트로핀과 밀접한 관련이있는 항콜린 제는 만성 폐쇄성 폐 질환의 의약에 사용됩니다.만성 폐쇄성 폐 질환) 기관지를 확장하기 때문입니다. 아트로핀과 관련된 약물은 또한 치료에 사용됩니다. 여행 질병. 예를 들어, 스코 폴라 민 패치는 구역질. 아트로핀은 땀 생성을 억제하는 효과가 있기 때문에 과도한 발한 (다한증)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