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혈압과 현기증

개요

누가 그것을 몰라? 가장 불리한 상황에서 잦은 현기증은 불쾌하고 잠재적으로 위험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현기증은 그 때뿐만 아니라 예를 들어 빨리 일어난 후에 발생합니다.

그 이유는 다양하고 다양하며 항상 명확하게 식별 할 수는 없습니다. 실제 원인은 다른 증상으로 가려 질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낮음 압력이 일반적인 원인입니다. 가능하면 낮음 압력을 명확히하고 처리해야합니다. 이 치료법에는 보존 적, 무 약물 치료부터 다음과 같은 지원 조치까지 다양한 옵션과 범위가 포함됩니다. 압축 스타킹 및 약물 요법.

저혈압이 어지러움을 유발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낮은 압력이 반드시 현기증을 유발하는 것은 아닙니다. 현기증은 다른 질병으로 인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낮음 혈압 많은 국가에서 질병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낮음 혈압 종종 현기증과 관련이 있습니다. 대략적으로 말하면 이것은 그리고 다른 중요한 기관들은 짧은 시간 동안 충분한 산소를 공급받지 못하지만 때로는 더 긴 시간 동안 공급됩니다. 낮은 원인 혈압 신체 활동 부족, 호르몬 원인 또는 감염에서 불충분 한 펌핑 능력에 이르기까지 다양하고 다양합니다. 심장 또는 신체 자체의 수용체 손상으로 인한 식물성 원인.

그러나 모든 경우에 혈액 선박 영향을받은 기관으로 충분한 혈액을 펌핑하지 마십시오 ( ). 결과적으로 세포는 한동안 공급 부족 상태이지만 산소에 대한 수요가 높고 공급 부족에 매우 민감하여 짧은 시간 동안 완전히 기능하지 못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혈압은 신체에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건강하고 활동적인 생활 방식의 신호가 될 수 있습니다.

어떤 동반 증상이 여전히 자주 발생합니까?

저혈압으로 인해 빠르게 발생하는 현기증의 가장 흔한 수반되는 증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빈맥, 이것은 신체가 보상하려는 시도로 설명 될 수 있습니다. 다른 증상은 산소 공급 부족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또한 집중력 문제, 긴장감 가슴, 우울한 기본 기분, 귀가 울리거나 식욕 감소 및 높은 수준의 과민 반응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 빈맥,
  • 호흡 곤란,
  • 짧은 무의식
  • 두통,
  • 시각적 문제,
  • 갱 불안,
  • 창백함과 피로.

빠른 맥박, 일명 빈맥 기술 용어로는 혈압이 낮을 때 발생하는 전형적인 동반 증상입니다. 저혈압은 빠른 맥박보다 우선합니다. 이 빠른 맥박의 이유는 신체가 저혈압에 대한 보상으로 장기에 혈액 공급을 유지하려고하기 때문입니다.

저혈압이 빠르게 발생하면 일반적으로 혈액 포화 상태라고합니다. 선박 인체의. 이것은 소량의 혈액 만이 심장 혈액의 상당 부분은 갑작스럽게 확장 된 동맥을 통해 혈관계에 있기 때문에 심장을 통해 펌핑 할 수 없습니다. 선박. 그러나 중요한 장기에 산소를 공급하기 위해서는 심장 더 빨리 뛰거나 뛰도록 자극됩니다.

결과적으로 혈액은 심장에서 대동맥 부분적으로 증가하고 더 많은 양의 혈액을 사용하므로 산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혈압의 정도 또는 그 값에 따라 맥박은 분당 최대 200 회까지 박동 할 수 있습니다. 구역질 저혈압의 흔한 증상이기도합니다.

구역질 일반적으로 다음과 관련하여 발생합니다. 두통, 시각 장애, 약점 또는 현기증. 그만큼 구역질 짧은 순간으로 제한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저혈압의 맥락에서 메스꺼움은 몇 분 동안 몸이 좋지 않거나 심지어 구토를 유발할 수도 있습니다.

발생하는 메스꺼움의 원인은 또한 혈류 감소로 인한 것입니다. . 여기서 산소 공급 부족이 주요 역할을합니다. 뇌 세포는 산소 공급 감소에 매우 민감합니다.

에너지 생산을위한 산소가 부족하면 일시적인 기능 상실로 이어질 수 있으며, 혈류 감소로 인해 뇌 세포가 손상 될 수 있습니다. 저혈압으로. 대부분의 경우 저혈압은 몇 시간 또는 며칠 이상 유지되어야합니다. 그러나 장기간 저혈압이있는 모든 사람에게 피로가 발생하는 것은 아닙니다.

불규칙하게 만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피로의 원인은 저혈압 단독보다 더 다양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저혈압 피로에 대한 설명은 뇌와 장기의 공급 부족으로 이어진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영향을받은 사람은 일어나 자마자 피곤하거나 하루에 여러 번 휴식을 취해야합니다. 그들의 성과는 또한 현저하게 감소하고 건강한 사람만큼 탄력적이지 않습니다. 또한 피로는 종종 집중력 감소 및 반응 불량과 관련이 있습니다.

피로가 오랫동안 지속되어 설명 할 수없는 경우 의사와 상담하여 가능한 심각한 원인을 확인해야합니다. 두통 저혈압과 관련된 자주 관찰되는 증상입니다. 두통은 여러 가지 방식으로 나타날 수 있으며 단시간 또는 장기간 지속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저혈압이 짧거나 긴지 여부에 따라 다릅니다. 다시 말하지만, 두통에는 다른 원인이있을 수 있습니다. 두통에 대한 설명은 다른 증상과 마찬가지로 뇌로의 혈류가 감소하여 궁극적으로 뇌 세포에 산소가 부족하게됩니다.

저혈압 및 관련 현기증에 대한 치료 옵션은 매우 다양하며 보존 적 약물없는 치료부터 다음과 같은 지원 조치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압축 스타킹 및 약물 요법. 예를 들어, 보수적 치료에는 생활 방식의 변화가 포함됩니다. 스포츠 활동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일 수 있습니다. 지구력 스포츠.

일어나거나 목욕을 번갈아 가며 휴식을 취하는 것도 도움이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또한 충분한 수분을 섭취하고 소금을 섭취해야합니다. 카페인 순환을 촉진 할 수도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이 도움이되지 않으면 약물 요법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저혈압을 처음으로 잘 치료하면 보통 어지럼증이 더 이상 발생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