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 연소

모든 인간의 목표는 지방 패드가 몸에서 자라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항상 충분한 지방을 태우는 것입니다. 지방 굽기 지방과 지방산의 흡수, 분리, 가공 및 배설과 관련된 신체의 모든 화학 반응을 의미합니다. 설명을 단순화하기 위해 인체는 모터로 간주됩니다.

모터와 마찬가지로 신체도 필요한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연료가 필요합니다 (달리는, 걷기, 일하기, 운동하기 등). 그리고 몸이 더 많이 움직일수록 더 많은 연료가 필요합니다. 칼로리 연료 소비를 측정하는 단위입니다.

모든 사람은 자신의 신체에 따라 개별 칼로리 요구 사항 (연료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조건 그리고 생활 양식. 용어 지방 굽기 이 과정에서 지방이 연소되기 때문에 어느 정도 설명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스포츠 경기 중에 신체는 긴장에 대처하기 위해 더 많은 연료가 필요합니다.

몸은 무엇보다도 몸 전체에 분포 된 지방 패드에서이 에너지를 끌어옵니다. 지방 패드의 지방은 분해되어 혈류를 통해 필요한 위치로 운반됩니다. 지방은 지방산으로 분해 된 다음 산화 (산소와 관련된 화학 반응)를 통해 에너지로 전환됩니다.

신체의 다른 많은 화학 과정과 마찬가지로 지방의 과정은 굽기 신체에 지속적으로 에너지를 공급해야하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발생합니다. 신체에 필요한 에너지가 많을수록 지방 연소가 더 많이 자극됩니다. 따라서 스포츠를하는 사람들은 운동을 덜하거나하지 않는 사람들보다 지방 연소율이 더 높습니다.

다른 물질 중에서도 많은 호르몬 지방 연소에 관여하며, 무엇보다도 지방을 저장해야할지 태울 지 결정합니다. 가장 잘 알려진 호르몬 성장 호르몬 (소마 트로픽 호르몬)과 갑상선 호르몬 (인슐린글루카곤). 성장 호르몬은 특히 생후 첫 몇 년 동안 신체와 사지의 성장을 담당합니다.

그러나이 호르몬이 항상 작동하는 것은 아니지만 밤에 한 시간 조금 넘게 활성화됩니다. 성장 호르몬의 주요 임무는 신체의 지방 패드에서 지방을 분해하여 필요한 에너지로 전환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신체는 하룻밤 사이에 새로운 에너지를 공급받으며, 일어나면 보통 휴식을 취하고 새로운 날에 적합하다고 느낍니다.

효과적이고 철저하게 기능을 수행하려면 성장 호르몬에는 항상 충분한 단백질, 비타민 C 및 비타민 B6가 필요합니다. 또 다른 호르몬은 글루카곤. 그것은에서 생산됩니다 췌장 의 반대자 인슐린, 이것은 또한 췌장에서 생성됩니다.

글루카곤 규제를 담당합니다 설탕 수준. 인간에서 포도당의 형태로 항상 일정량의 설탕이 있습니다. 이 수준이 일정 수준 이하로 떨어지면 췌장 활성화되어 글루카곤을 생성합니다.

그러면 설탕 수준은 다시 상승하고 너무 높아지지 않습니다. 특별한 상황에서, 위험하거나 충격, 이것은 매우 빠르게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많은 지방이 짧은 시간에 방출되어 에너지로 전환됩니다.

성장 호르몬과 마찬가지로 글루카곤도 충분한 단백질 공급이 필요합니다. 인슐린, 또한 생산 췌장, 낮추는 작업이 있습니다 혈당 너무 높으면 다시 수평을 맞 춥니 다. 따라서 인슐린과 글루카곤은 서로를 보완하고 혈당 수준은 통제하에 있습니다.

그러나 매우 풍부한 음식을 먹으면 탄수화물 신진 대사를 혼란스럽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인슐린은 근육 세포와 지방 세포가 열려 에너지와 지방을 저장하도록합니다. 따라서 건강한 설탕 대사는 지방 연소 과정을 순서대로 유지하는 데 중요합니다.

세 가지 외에 호르몬 위에서 언급 한 갑상선 또한 지방 손실과 관련된 다른 호르몬을 생성합니다. 그들은 혈류를 통해 몸의 순환에 들어가 체온을 조절합니다. 심장 활동 및 지방 손실. 이러한 호르몬 외에도 지방 연소에 영향을 미치는 다른 물질이 있습니다.

그들은 부분적으로 지방 감소를 촉진하고 균형 잡힌을 통해 신체에 제공 될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 카르니틴, 리놀레산, 마그네슘, 메티오닌, 타우린 및 비타민 C. 카르니틴은 예를 들어 지방을 체세포로 전달하여 지방 연소에 기여합니다. 가금류, 양고기, 양고기, 햄 및 치즈를 통해 공급할 수 있습니다. 리놀레산은 건강한 장을 보장합니다 점막 따라서 충분한 지방이 소화 중에 흡수되어 에너지로 전환되도록합니다.

결과적으로 더 적은 지방이 신체의 에너지 저장소로 이동합니다. 리놀레산은 주로 냉 압착 식물성 기름에서 발견됩니다. 지방 연소에서 매우 중요한 물질은 마그네슘, 다양한 성분으로 효과적이기 때문에 효소.

마그네슘 주로 통 곡물과 견과류에서 발견됩니다. 메티오닌과 타우린은 지방 연소를 촉진하고 많은 대사 과정을 자극합니다. 반면에 비타민 C는 지방 연소에 필수적입니다.

특히 많은 양의 지방이 연소 과정에 제공되어 에너지로 변환되도록합니다. 함께 살펴보면 균형 잡힌 건강한 다이어트 효과적인 지방 연소에 큰 기여를 할 수 있으며 지속 가능하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추가 운동은 장기적으로 지방 연소를 크게 지원하고 최적의 에너지 생산을 보장합니다.

그러나 지방 연소는 특정 메커니즘에 의해 억제 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설탕이나 매우 풍부한 음식을 먹을 때마다 탄수화물, 인슐린은 췌장에서 분비되고 지방 연소가 억제됩니다. 지방 연소 과정의 대부분은 밤에 발생합니다.

이 과정을 방해하지 않으려면 너무 많이 먹지 않아야합니다. 탄수화물 저녁에. 신체는이 시간 동안 지방 패드에서 지방을 얻어 에너지로 변환해야합니다. 따라서 충분한 수면을 취하고 탄수화물이 적은 긴 밤은 지방 연소 과정을 활성화하고 지방 패드가 녹아 내 리도록하는 데 최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