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의학 – 무엇입니까? | 스포츠 및 피트니스

스포츠 의학 – 무엇입니까?

스포츠 의학은 의학의 한 분야이며 이론 및 실제 의학을 모두 포함합니다. 운동 선수뿐만 아니라 훈련되지 않은 사람들도 다룹니다. 운동 선수에게는 부상 후 재활 및 예방 또는 부상 예방에 관한 것입니다.

스포츠가 인체에 미치는 영향은 최신 지식을 얻기 위해 임상 연구에서 조사되고 평가됩니다. 훈련받지 않은 사람들에게 스포츠 의학은 사람이 스포츠에 적합한 지 또는 스포츠와 관련된 위험 가능성이 있는지 여부를 결정하는 것입니다. 스포츠는 인체에 ​​여러 가지 영향을 미치며, 훈련을받지 않은 사람은 훈련 된 운동 선수와 다를 수 있습니다.

스포츠 의학은 위험을 최소화하여 모든 사람이 스포츠에 참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스포츠 의학은 모든 연령대에서 훈련과 운동이 인체에 미치는 영향을 연구합니다. 일반적으로 의학에서는 진단 또는 장기 관련 작업을하는 것이 규칙입니다. 스포츠 의학에서는 신체 활동의 중요성에 더 관심이 많기 때문에 다릅니다. 건강 및 성능. 관심의 주요 초점은 운동 부족이 인체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조사입니다. 일반적으로 스포츠 의학은 운동과 스포츠의 의학적 문제를 다룹니다.

스포츠 의사는 무엇을합니까?

독일에서는 정상적인 의료 훈련 후 국가 검사 후 이론 및 실무 지식이 관련된 추가 훈련을 받으면 자신을 스포츠 의사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스포츠에서 인체의 기능에 대한 특별한 지식뿐만 아니라 스포츠 부상 및 진단 방법. 지식 외에도 경험도 프로그램의 일부이며, 예를 들어 클럽이나 관상 동맥 그룹을 돌봄으로써 얻을 수 있습니다.

스포츠 의사의 공식 직함은 의학 협회에서 부여한 후 직함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목이 구어체로 자주 사용되기 때문에 스포츠 의사는 공식적으로 존재하지 않고 현지어로만 존재합니다. 일반적으로 스포츠 의사는 스포츠 의학의 전문가이며 운동 선수의 훈련 및 움직임은 물론 진단, 예방, 치료 및 재활을 담당합니다. 치료 스포츠 부상 스포츠 의사와 상담하는 가장 일반적인 이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