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진 – 당신이 알아야 할 사항

검진이란 무엇입니까?

검진에는 가정의의 다양한 검진이 포함되어 일반적인 질병을 조기에 발견합니다. 검진 비용은 건강 35 세부터 보험에 가입하고 XNUMX 년마다 상환됩니다. 의사와의 상담과 같은 상세한 병기 이외에도 여러 가지 검사가 포함됩니다. 아래에 나열되고 설명되어 있습니다.

신체 검사

자세한 의료 상담 후, 무엇보다도 병력건강 위험 요소가 명확하고 완전한 신체 검사 수행됩니다. 다음과 같은 모든 장기 시스템 심장, 폐, 복부 및 신경계 철저히 검사됩니다. 의사는 정해진 일정을 따릅니다.

먼저, 각 신체 부위의 육안 검사가 수행됩니다. 그런 다음 촉진 및 두드리는 검사를 통해 다양한 신체 구조를보다 자세히 평가합니다. 특히 검사 할 때 신경계, 쉽게 수행 할 수있는 테스트가 많이 있지만 매우 의미가 있습니다.

이러한 검사의 배경은 병리학 적 변화를 조기에 발견 한 다음 그 과정을 체계적으로 관찰해야한다는 것입니다. 육안 검사 중에 의사는 피부 모양에도주의를 기울입니다. 확장으로 신체 검사, BMI (체질량 지수)는 체중과 신장으로 구성되며 질병 경과에 대한 좋은 매개 변수를 나타냅니다.

듣고 심장 폐는 공식적으로 신체 검사. 이 간단한 검사는 잠재적 인 질병에 대한 중요한 정보를 제공 할 수 있으므로 여기에 별도로 제공됩니다. 들을 때 심장, 기술 언어로 청진이라고하는 XNUMX 가지 심장 판막 함께들은 다음 개별적으로 듣습니다.

청진기를 사용하여 개별 밸브가 더 이상 완전히 닫히지 않아 잘못된 방향으로 흐르거나 (불충분) 밸브가 더 이상 제대로 열리지 않는지 (협착). 둘 다 심장에 가해지는 부하를 증가시킵니다. 또한, 심장 또는 경동맥 자체의 병리학 적 변화에 대한 결론을 도출하기 위해 경동맥도 모니터링됩니다.

폐를 듣는 것은 여러 곳에서 일어납니다. 이 검사를 통해 완전히 펼쳐집니다. 이 검사 동안 항상 오른쪽과 왼쪽 폐를 비교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눈에 띄는 소음 호흡 안팎으로 여러 질병을 나타냅니다. 예를 들면 폐렴 미세한 딸랑이 소리가납니다. 측정 쉽고 빠르게 수행 할 수 있으며 검사 여부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기 때문에 모든 검진 검사의 일부입니다. 혈압 정상 범위 내에 있거나 그것에서 벗어납니다.

측정 할 때 압력, 팔 커프는 팔의 혈류를 완전히 억제 할 때까지 전자적으로 또는 수동으로 먼저 팽창됩니다. 동맥. 그런 다음 커프에서 공기가 천천히 방출되고 두 가지 값이 결정되며 수축기 및 이완기 값으로 제공됩니다. 수축기 값이 먼저 주어지고 대각선 절단으로 확장기 값과 분리됩니다.

단위는 수은의 밀리미터 (mmHg)입니다. 정상 혈압 약 120/80 mmHg입니다. ㅏ 혈압 140/90 mmHg 이상의 고혈압이라고합니다.

휴식시 혈압을 측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따라서 측정하기 전에 10 분 동안 가만히 앉아 있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값이 위조 될 수 있습니다. 미처리 고혈압 다양한 장기에 심각한 후기 손상을 일으킬 수 있으므로 생활 습관 변화 및 약물 치료를 통한 혈압 조절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혈압을 측정하는 동안 맥박수도 측정 할 수 있으며 맥박의 특정 특성과 품질이 기록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