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중 검사

시험 중 임신 태아의 성장과 발달을 모니터링하는 방법을 제공하기 때문에 매우 중요합니다. 다음에서 가장 중요한 시험에 대한 개요와 간단한 설명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임신. 용 추가 정보, 각 섹션 아래에서 각 질병에 대한 주요 기사 링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초기 검사

정기 검진 임신 임신 초기에 위험을 확인하고 필요한 경우 치료하는 데 필요합니다. 초기 검사 중에 임산부에게 출산 패스가 발급됩니다. 이것은 임신 중 중요한 모든 검사와 사건을 기록합니다.

한 번의 출산 패스에 최대 두 번의 임신을 입력 할 수 있습니다. 초기 검사에는 임산부와 담당 산부인과 의사 간의 자세한 논의가 포함됩니다. 이 대화 중에 임산부의 질병과 가족 환경에 대해 논의합니다.

과거 임신이있는 경우 의사는 임신과 합병증에 대해서도 질문 할 것입니다. 그 후, 의사가 임신 위험을 나타내는 지 여부를 평가할 수 있도록 임산부의 사회적 상황과 직업에 대해 논의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초기 검사에서 임산부에게 영양, 독감 예방 접종 및 HIV 검사.

또한 생년월일은 임산부의 정보와 정보의 도움으로 계산됩니다. 초음파. 초기 검사의 일부로 자세한 부인과 검사도 실시해야합니다. 내부 생식기의 평가는 검경을 사용하여 수행됩니다.

초기 단계에서 의사는 질의 푸르스름한 변색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점막, 이는 임신의 징후입니다. 또한 검경 조정이 끝나면 검사실에서 처리되는 얼룩이 찍 힙니다. 무엇보다도 조직 물질은 다음의 조기 발견을 위해 검사됩니다. 그리고 클라미디아 감염.

클라미디아는 박테리아 사전에 치료하지 않으면 신생아에게 전염되어 다음과 같은 다양한 감염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폐렴. 이것은 자궁, 나팔관난소. 이 검사 동안, 크기, 위치 및 일관성 자궁 평가됩니다.

임신 6 주차부터는 자궁 임신하지 않은 자궁에 비해 확대되고 더 이완되어 보일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경부 촉진에 의해 평가됩니다. 이것은 경부 조기에 열렸으므로 빠른 개입이 필요합니다.

시험 중에는 시험 기간에주의를 기울입니다. 경부 무엇보다도 일관성이 있습니다. 부인과 검사에서이 주제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테스트가 수행됩니다. 테스트 결과 또는 성능은 어머니의 여권에 기록됩니다.

첫째, 임산부의 그룹과 히말라야 인자가 결정됩니다. 히말라야 음성 여성의 경우 소위 히말라야 예방 조치가 필요할 수 있으므로 히말라야 인자를 결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소위 항체 선별 검사가 수행됩니다.

항체 선별 검사는 임신 24 ~ 27 주 사이에 반복됩니다. 항체는 다음의 특정 표면 특성에 결합하는 단백질입니다. 예를 들어 세포. 이 검사는 항체 태아의 혈액 세포에 결합 할 수있는 임산부의 혈액에 존재합니다.

  헤모글로빈 혈액의 내용은 또한 각 선별 검사에서 결정됩니다. 헤모글로빈 혈액 속의 산소를 운반하는 적혈구 색소입니다. 그만큼 헤모글로빈 콘텐츠는 빈혈증 존재합니다.

낮은 수치를 관찰해야하며 산부인과 의사는 원인을 파악하기 위해 추가 진단 절차가 필요한지 여부를 고려해야합니다. 빈혈증. 초기 검사에서 채취 한 혈액 샘플을 사용하여 실험실에서 유해 병원체 유무를 확인하는 검사를 수행합니다. 원인균 선별 검사 매독 또한, 충분한 면역력이 있는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풍진, 임신 중 감염은 태아에게 위험을 수반하기 때문입니다.

임신 32 주차에 충분한 면역력이 있는지 의심스러운 경우 간염 B, 혈액의 단백질이 결정됩니다. B 형 간염 바이러스. 검사 결과가 양성이면 신생아는 출생 직후이 바이러스에 대한 예방 접종을 받아야합니다. 이러한 규정 된 테스트 외에도 다른 테스트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산부인과 의사는 모든 임산부에게 HIV 검사 출산 기록에도 기록해야합니다. 임산부는 검사를 수행해야하는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정기적으로 고양이와 접촉하는 임산부의 경우 검사를 실시하는 것이 좋습니다. 톡소 플라스마 증왜냐하면 병원균은 고양이 대변과 날고기를 통해 인간에게 전염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