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력 검사

정의

시력 눈의 검사는 눈 검사로 검사됩니다. 이것은 눈의 분해능, 즉 망막이 두 지점을 별개로 인식하는 능력을 나타냅니다. 시력 정상으로 정의 된 시력은 1.0 (100 %)입니다.

청소년은 종종 더 나은 시력을 얻고 나이가 들면서 시력이 감소하는데, 이는 수정체의 경직 증가로 인해 발생하지만 다른 원인도있을 수 있습니다. 근거리 시력과 원거리 시력을 구분합니다. 근 시력은 시력 약 0.3m의 거리에서 주로 사용됩니다.

시력 검사의 이유

시력은 모든 검사에서 확인됩니다. 안과 의사. 조종사 또는 경찰관과 같은 특정 직업에서는 최소 시력이 처방되며 공식적으로 인정 된 기관에서 검사하고 문서화해야합니다. 차량 운전을 위해서는 양호하거나 충분히 교정 된 시력이 필요하며 운전 면허를 신청하기 전에 공식적으로 테스트를 받아야합니다.

이외에도 안과 의사, 안경점, 의사는 건강 부서, 산업 의학 분야의 직함을 가진 의사 및 산업 의학의 추가 직함을 가진 의사는 적절한 시력 증명서를 발급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검사에 필요한 장비를 갖추고 있어야하며 검사를 수행 할 수있는 충분한 자격이 있어야합니다. 다음과 같은 질병에서는 시력이 손상됩니다.

  • Myopia
  • 근시
  • 반신 마비
  • 시력 저하 (미취학 연령의 일방 사시로 인해 발생)

시력 검사 양식

시력 검사를 수행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아래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이 검사는 시력 검사를받는 사람이 방향을 인식 할 수있는 한쪽에 개구부가있는 링 형태의 표준화 된 DIN 비전 기호를 포함합니다. 선폭은 시력이 1 (즉 1 %) 인 건강한 눈을 위해 100 분 각도로 나타나도록 설정됩니다. 검사자가 틈새의 방향을 정확하게 지정할 수없는 경우이를 ametropia라고합니다.

전통적으로 사용되는 글자에 비해 Landolt 반지는 추측하기가 더 어렵거나 기억하기 어렵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이 검사는 어린이와 문맹자의 시력 측정에도 적합합니다. 이 형태의 시력 검사는 운전 면허증을 신청할 때 시력 검사에 사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