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원인 | 부은 입술

다양한 원인

염증이 있거나 민감 함 잇몸 입술 안쪽에 입술이 부어 오를 수 있습니다. 입술의. 이것은 다른 원인을 가질 수 있습니다. 염증, 부적절한 치아 관리 및 잇몸, 편협함 치약 성분, 영양 부족, 약화 면역 체계 또는 스트레스, 잇몸 문제.

또한 입술의 부종과 관련된 잇몸 문제는 유전적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이른바 유전 적 기질로 알려져 있습니다. 입술의 병든으로 인한 부기 잇몸 또한 다른 방식과 다른 정도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때로는 아프타 형태로. 잇몸에 영구적으로 염증이 생기고 부어 오르면 치과 의사의 진찰을 받아야합니다. 원인이 감염 또는 부족한 것으로 의심되는 경우 비타민 및 미네랄, 검사는 가정의가 실시해야합니다. 정확한 원인을 알고 있다면 잇몸과 치아의 영구적 인 손상을 방지하기 위해 적절한 조치를 취해야합니다.

일반 정보

  입술의 한 쌍의 기관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아랫 입술이 윗입술보다 큽니다. 입술의 크기와 모양과 색깔은 문화적으로나 개별적으로 다릅니다.

하나는 입술의 개별 정상 범위를 초과했을 때 입술이 부어 오르는 것을 말합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외모로 인해 성 가실뿐만 아니라 불쾌한 불만과 때로는 심각한 통증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입술의 미세하고 민감한 피부로 인해 특히 부상과 부종의 위험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