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충

In 테니스, 볼 체인지는 서브에 의해 시작됩니다. NS 테니스 플레이어는 이를 두 번 시도합니다. 따라서 퍼스트 서브는 일반적으로 더 위험하고 더 빠른 속도로 플레이됩니다.

공은 라켓의 중심에 위치하여 회전이 가능한 한 적게 발생하므로 속도 손실이 적습니다. 서버가 첫 번째 서브로 상대의 서브를 치는 데 성공하지 못하면 두 번째 시도를 할 수 있습니다. 이 공은 필드에 맞아야 하므로 일반적으로 더 느리지만 더 많이 회전합니다.

이것을 "슬라이스" 또는 "탑스핀/킥" 서브라고 합니다. 앞당긴 그리고 백핸드. 회전 테니스 공은 리턴 게임을 더욱 어렵게 만듭니다. 이러한 유형의 서브가 안전한 퍼스트 서브로 선택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프로 테니스에서는 득점의 대부분이 자신의 서브에서 얻어지기 때문에 좋은 서브가 특히 중요하고 결정적일 수 있습니다. 측정된 가장 빠른 서브는 248.6km/h이며 Andy Roddick에게 패했습니다.

규칙

플레이어는 볼을 서브하려는 시도가 두 번 있습니다. 볼이 네트 가장자리에 닿아 서비스 에어리어에 들어가면 서브가 반복된다. 선수는 두 발을 베이스라인 뒤에 두고 서 있어야 하며 볼이 배트에 닿을 때까지 베이스라인을 넘을 수 없습니다. 볼이 네트 가장자리에 닿아 필드에 들어가면 이 서브가 반복됩니다. 공이 지면에 닿지 않고 리턴 플레이어가 볼을 터치한 경우, 볼이 튀었을지라도 서브 에러가 아니라 수락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전술

더블 폴트의 위험을 줄이려면 특히 중요한 상황에서 안전한 퍼스트 서브로 행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은 특히 더블 폴트율이 높은 초보자 영역의 플레이어에게 해당됩니다. 오른손잡이 플레이어의 경우: 슬라이스 서브는 서브 오른쪽에서 바깥쪽으로, 왼쪽에서 가운데로 플레이해야 합니다.

탑스핀 서브의 경우는 그 반대입니다. 상대를 속이기 위해서는 가변 서비스 게임이 필요하다. 상위 디비전에서는 상대가 서브를 예상할 수 없도록 볼 드로를 특별히 훈련합니다.

Technology

서브는 유일한 행정 상대의 영향을 받지 않고 진행되지만 여전히 많은 선수들, 특히 초보자들에게 큰 어려움을 주는 테니스에서. 이는 다음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조정 공 던지기와 서브 움직임. 플레이어는 다리, 몸통 및 상체의 움직임을 조정해야 합니다.

또한, 조정 배팅암과 투구암 사이는 서브를 더 어렵게 만든다. - 테니스 선수는 양 발을 베이스라인 뒤에 옆으로 두고 왼발은 오른쪽 네트 포스트를 가리키고 오른발은 대각선 뒤쪽을 가리키고 있습니다. – 오른손잡이는 테니스 라켓을 오른손과 백핸드로 잡습니다. – 그립 하단에서 라켓을 잡습니다.

  • 상체는 측면을 가리킨다. - 체중이 뒷발로 옮겨진다.
  • 왼손은 클럽 목에
  • 공을 던지는 팔은 베이스 라인을 따라 뻗어 위쪽으로 안내됩니다. - 공은 눈높이로 던진다.
  • 공은 최소 3~4m를 던져야 합니다. 높은
  • 타격하는 팔이 뒤쪽으로 유도됩니다.
  • 상체는 계속 옆을 가리킨다.
  • 활의 장력이 형성됨(다리와 복부 근육의 스트레칭)
  • 클럽이 거의 등에 닿을 때까지 반납(백팩에 넣기)
  • 몸은 최대 확장 지점에 있습니다.
  • 서차지 움직임은 쉬지 않고 백스윙 움직임을 즉시 따릅니다.
  • 집계 속도가 최대입니다.
  • 다리를 쭉 뻗은 후 상체를 상대방의 필드 방향으로 회전시킨 후 팔의 타격 동작을 한다.
  • 추가 요금 움직임의 유형은 볼 던지기와 비슷합니다.
  • 공은 뻗은 자세로 몸 앞에서 치게 됩니다. - 공을 뻗은 자세로 몸 앞에서 치다
  • 유각기에는 몸이 다시 제자리로 돌아옵니다. 균형. - 만남의 장소가 몸의 앞쪽에 있기 때문에 오른쪽으로 런지를 한다. 다리. – 상체의 회전으로 인해 스윙아웃 스텝은 왼쪽으로 수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