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니스

개요

단일 접촉 게임으로 2 필드 리바운드 스포츠로서의 테니스. 공은 테니스에서 최대 한 번 튀어 나올 수 있으므로 직접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배구 또는 인터넷을 통해 간접적으로. 상대의 타깃 영역은 다른 리바운드 스포츠에 비해 상대적으로 큽니다. 테니스에서는 항상 승자가 결정되며 경기 시간은 다양합니다. 서브를 제외한 모든 행정 테니스에서는 상대방의 행동에 대한 반응입니다.

연혁

오늘날 테니스 게임의 기원은 13 세기 수도원 안뜰과 왕실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처음에는 공이 손에서 튀어 나왔고 15 세기 말 테니스 라켓이 등장했습니다. 법원은 직사각형이었고 각면이 15 인치 너비의 네 줄로 구분되었습니다.

코트를 따라 공을 치워야하는 벽이 있었다. 게임 이름은 "Jeu de Paume"(손바닥 게임)입니다. 오늘날의 계산 방법을 사용하는 테니스, 우리에게 알려진 일련의 규칙 및 새로운 코트가 1877 년 윔블던 (런던)에서 만들어졌습니다.

1933 년에 프로 테니스가 처음 도입되어 프로 선수 만 토너먼트에 참가할 수있게되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1968 년 오픈 토너먼트가 도입되었을 때 바뀌 었습니다. 테니스라는 이름은 프랑스어 "테니 르"(개최)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클럽 회원 수가 감소했지만 테니스는 독일에서 가장 널리 퍼진 스포츠 중 하나입니다. 특별한 수준의 조건부 및 조정 능력 초보자는 물론 상급자에게도 매력적인 테니스를 제공합니다. 다른 어떤 스포츠에서도 테니스처럼 까다로운 힘과 기술 사이의 연관성은 거의 없습니다.

모든 플레이어는 지구력 몇 번의 라운드 후에도 자신을 유지할 수 있고 손실을 입지 않기 위해 조정. 힘과 지구력, 속도, 특히 짧은 거리를 달리는 능력은 아마도 테니스에서 가장 중요한 조건부 기술 일 것입니다. 따라서 복근과 등 근육의 목표 근육 축적은 특히 초보자와 고급 플레이어에게 권장됩니다.

근골격계에 대한 불만이있는 경우 의사의 검사를받는 것이 좋습니다. 테니스를위한 추가 조건은 테니스를 치는데 필수적인 재료입니다. 따라서 장비 및 법원 임대는 재정적 요구 사항입니다. 그러나 테니스 클럽의 높은 입장료 시대는 끝났고 테니스는 모두를위한 스포츠가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