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뇨 문제

정의

배뇨 문제는 다양한 형태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정확한 문제는 유형, 빈도, 통증, 타이밍 및 동반 증상. 일반적으로 배뇨 문제는 다음과 같은 형태를 취할 수 있습니다.

활동

배뇨 문제의 원인은 다양하고 다양합니다. 고통 소변이 종종 요로 염증의 증상으로 발생합니다. 그만큼 요도, 방광, 요관 or 그 자체가 염증의 영향을받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특히 요로 염증에 훨씬 더 민감한 여성의 전형적인 임상상입니다. 병원균은 박테리아 및 바이러스 일 수 있지만 곰팡이도 있습니다. 종종 장 박테리아 예를 들어, 위생 부족으로 인해 요로로가는 길을 찾습니다.

하지만 성병곰팡이 질병 염증과 배뇨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특히 배뇨가 시작될 때 굽기 통증. 요로의 자극은 또한 예를 들어 요로 결석의 경우 통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방광 카테터 그리고 드물게 종양.

남성의 경우, 요로 감염 가능하지만 드물게 발생합니다. 의 염증 전립선 이 경우 통증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노인은 빈번한 소변을보고 싶다 비우기 문제 방광.

50 세 이상의 남성 환자는 전립선 시간이 지남에 따라 거의 50 %의 경우에 샘이 생겨 배뇨가 영향을받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방광 근육도 약해져서 자제와 배뇨가 나이가 들면서 약간 감소합니다. 예를 들어 디스크 탈장 후 신경 손상으로 인한 배뇨 문제는 매우 드뭅니다.

많은 환자들이 정기적으로 약물을 복용합니다. 고혈압, 증가 된 배뇨가 전형적인 부작용이라는 것을 모르고 있습니다. 야간 배뇨 증가 (야뇨증이라고 함)는 또한 종종 (약물 유발) 증가 된 소변 생성과 다음으로 인한 불완전한 배뇨의 상호 작용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방광의 약점. 이 부위의 남성과 여성 해부학의 가장 중요한 차이점은 요도.

남성의 경우 약 20cm, 여성의 경우 약 4cm입니다. 이것은 여성이 세균 방광으로 상승하여 감염으로 이어집니다. 여성이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저체온증 겨울에는 골반과 허리가 있습니다.

또한 화장실 방문 및 성관계시 위생 상태를 유지하는 것은 여성이 박테리아 거리에서 요도. 일반적으로 여성은 정체 또는 잦은 배뇨 남자보다. 방광의 근육도 약해질 수 있습니다. 하나, 전립선 문제는 여성의 선택이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