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기 단계의 뇌출혈은 어떻게 나타 납니까? | 뇌출혈의 징후는 무엇입니까?

초기 단계의 뇌출혈은 어떻게 나타 납니까?

의 특징적인 특징 뇌출혈 갑자기 나타나는 증상입니다. 일반적으로 위에서 언급 한 증상은 모두 동시에 발생하는 것이 아니라 점차적으로 차례로 발생합니다. 증상은 출혈 위치에 따라 다릅니다 (, 소뇌, 줄기).

일반적으로 환자는 무엇보다도 갑작스런 두통과 구역질. 자발적으로 발생하는 시각 장애는 또한 뇌출혈. 다른 한편으로, 편마비, 언어 및 언어 장애, 의식의 흐려짐 및 성격 변화는 종종 친척이나 친구가 관찰합니다. 질병의 진행 과정에서 각각의 증상은 일반적으로 심화됩니다. 이것은 뇌출혈 주변 조직에 추가 변위 효과가 있거나 처음 24 시간 이내에 XNUMX 차 출혈이 있습니다.

아이들의 전형적인 징후는 무엇입니까?

뇌출혈로 의심되는 진단은 (어린) 소아에서 훨씬 더 어렵습니다. 증상이 성인과 매우 유사하더라도 어린이는 종종 자신의 증상을 설명하지 못합니다. 통증, 구역질 또는 시각 장애. 또한 특히 어린 아이들의 행동이나 성격의 변화를 인식하기가 더 어렵습니다.

(어린) 소아의 뇌출혈로 의심되는 진단을 내리기 위해서는 소아를 면밀히 관찰 할 필요가 있습니다. 느리고 불충분 한 반응, 흐릿한 언어, 지속적인 피로 (아마도 의식이 흐려짐) 및 식욕 부진 (때문에 구역질)은 소아 뇌출혈의 첫 징후 일 수 있습니다. 더욱이, 다양한 크기의 학생 그리고 부족 학생 빛에 노출되었을 때 수축은 또한 피해를 주다. 어린 소아의 경우 뇌출혈과 그로 인한 두개 내압 증가로 인해 두개골 캡 (천문)이 부풀어 오르게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