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안검 성형술 : 레이저로 눈꺼풀 리프트

레이저 안검 성형술은 부드럽고 미용 적입니다. 눈꺼풀 리프트를 사용하여 수행 탄소 이산화물 레이저 (펄스 CO2 레이저) 또는 에르븀 레이저. 치료는 위 눈꺼풀 영역 (예 : 처진 눈꺼풀)과 아래 눈꺼풀 영역 (예 : 눈 아래 주머니) 모두에서 수행 될 수 있습니다. 절차는 다음과 결합 될 수 있습니다. 레이저 피부 재 포장 치료 보다 효과적인 주름 제거를 위해.

적응증 (적용 분야)

  • 위아래 눈꺼풀, 특히 처진 눈꺼풀의 처짐.
  • 윗 눈꺼풀 처짐으로 시야가 제한됨 (눈이 작기 때문에 환자의 시력이 제한됨)
  • 윗 눈꺼풀과 아랫 눈꺼풀 부위의 주름
  • 아래 눈꺼풀 (예 : 눈 아래 주머니) 및 위 눈꺼풀 영역에 과도한 지방 패드.

수술 전

처음에는 철저한 병력 복용하고 환자에게 수술 절차와 위험에 대해 알려야합니다. 수술 전에 환자는 아세틸 살리실산 (ASA), 수면제알코올 XNUMX 일에서 XNUMX 일 동안. 양자 모두 아세틸 살리실산 및 기타 진통제 지연 응고 및 캔 리드 원치 않는 출혈. 흡연자는 자신의 니코틴 위험을 방지하기 위해 시술 XNUMX 주 전에 섭취 상처 치유. 또한 환자는 화장을하거나 렌즈로 문의.

수술 절차

먼저 수술 부위를 정확하게 정의하고 표시합니다. 처음에는 외과의가 피부 약 7.5 와트의 출력으로 레이저로 절개합니다. 레이저의 지혈 효과로 인해 상처에서 거의 피가 나지 않습니다. 선박 제거에 의해 방지 됨) 깨끗한 절개가 가능합니다. 더 크게 선박 전기 응고에 의해 경화되어야합니다.

그 후, 눈꺼풀 근 (완전한 눈을 둘러싼 모방 근)의 일부가 초과분과 함께 제거됩니다. 지방 조직,이를 위해 레이저의 출력이 9-10 와트로 증가합니다. 존재하는 경우 방해가되는 초과분 피부 제거 할 수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상처 함께 배치되고 미세하고 연속적인 봉합사로 봉합되어 나중에 거의 보이지 않는 미세한 흉터 만 남습니다.

절차는 일반적으로 현지에서 외래 환자를 대상으로 수행됩니다. 마취비록 전신 마취 요청시 제공됩니다.

수술 후

너의 피부 처음에는 매우 단단하게 느껴질 수 있으며 멍과 붓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붓기를 줄이려면 저온 압축 및 냉각 얼음 팩은 처음 며칠 동안 완화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신체 활동, 강한 태양 노출 및 상처와 케어 제품 또는 먼지와의 접촉을 피해야합니다. 시술 후 약 XNUMX 주일 후에 바늘이 제거됩니다. 그만큼 흉터 시간이 지나면 사라집니다.

장점

레이저 안검 성형술은 눈 아래에있는 눈꺼풀이나 눈꺼풀이 처지는 문제를 효과적이고 부드럽게 제거하여 자존감을 크게 감소시킵니다. 이 시술은 더 경쾌하고 빛나는 모습을 제공하여 더 젊은 모습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