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각이 전염성이 있습니까? | 발열 물집은 너무 전염성이 있습니다

지각이 전염성이 있습니까?

며칠 후 열병 물집이 터지고 전염성이 높은 액체가 비워집니다. 그 후 입술의 수포진 지각 형성으로 치유됩니다. 신선한 빵 껍질은 여전히 ​​많은 수의 바이러스. 껍질은 점점 더 마르고 마침내 흉터없이 치유됩니다. 지각의 후기 단계에서는 감염 위험이 감소하지만 감염은 질병의 모든 단계에서 잠재적으로 가능합니다.

열수 포는 얼마나 오래 전염됩니까?

직전에 열병 물집이 눈에 띄고 발병 후 첫날에는 물집의 액체에 생균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의 감염 위험이 특히 높습니다. 수포진 단순 바이러스. 그러나 일반적으로 열병 물집은 완전히 치유 될 때까지 전염성이 있습니다. 즉, 질병의 모든 단계에서. 치유의 찬 상처 보통 XNUMX ~ XNUMX 일이 걸립니다.

감염된 모든 사람 수포진 한 번은 그 안에 일생 동안 병원체를 운반합니다. 즉, 눈에 보이는 증상 (열수 포)이있는 급성 발병이 없더라도 영향을받은 사람들은 여전히 ​​분비물을 분비합니다. 바이러스 점막을 통해. 그러나 열이 나는 물집의 경우 감염된 사람이 배설하는 바이러스의 수가 휴식기보다 훨씬 더 많습니다.

항 바이러스 제가 함유 된 크림으로 치료 (예 : 아시 클로 비르) 바이러스의 번식을 억제하여 감염 위험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치료는 또한 열 수포의 치유를 가속화합니다. 투명한 헤르페스 수포로 발열 수포 추가 마스킹 벽토 또한 감염 위험을 줄입니다.

발열 물집은 언제 전염됩니까?

입술의 헤르페스는 감염이 완전히 발생하고 열이 생기기 전에도 전염성이 있습니다. 열수 포의 첫 징후는 감염된 부위의 불쾌한 가려움과 따끔 거림입니다. 이 단계에서도 이미 많은 수의 바이러스가 여기에 존재하므로 영향을받은 사람들은 손으로 입술을 만지지 않아야합니다.

어쨌든 환자는 적절한 위생을 유지하고 손을 철저히 씻어야하며 그렇지 않으면 피부 접촉을 통해 바이러스가 다른 사람에게 쉽게 전파 될 수 있습니다. 감염된 사람 단순 포진 바이러스는 내부에 영원히 병원균을 가지고 있으며 열이없는 경우 바이러스를 배설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단계에서 바이러스가 체내에서 "수면"되면 감염 위험이 훨씬 낮아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