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를위한 운동 | 조정 훈련

어린이를위한 운동

적합한 연습의 대부분은 조정 축구 훈련. 여기에 제시된 연습을 위해 십자가를 표시하는 XNUMX 개의 모자가 다시 필요합니다. 외부 모자는 정사각형을 이루며, 측면 길이는 선수의 능력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정사각형 중앙에는 마지막 캡이 있습니다. 운동은 축구 유무에 관계없이 수행 할 수 있습니다. 학령기에는 공없이 운동을하는 것이 좋습니다.

두 그룹은 시작 캡에서 마무리 캡까지 차례로 실행됩니다. 마감 캡에 도달하면 참가자는 캡 주위를 45 ° 각도로 구부립니다. 예를 들어, 왼쪽에서 시작하는 그룹은 오른쪽으로 회전하고 오른쪽에서 시작하는 그룹은 왼쪽으로 회전합니다.

그룹은 다른 그룹의 시작 캡을 향해 달려가 자신의 경로를 교차합니다. 그룹이 모자에 도달하면 두 그룹이 시작 모자를 교환하고 새로운 마무리 모자에서 반대 방향으로 돌 때만 전체 게임이 다시 시작됩니다. 첫 번째 조정 작업은 중간에있는 다른 그룹을 피하는 것입니다. 광장 난이도를 높이려면 코스의 다른 섹션에서 추가 과제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뒤꿈치, 점프, 한쪽 다리 달리는, 과장된 밑창 구르기, 옆 걸음 또는 뒤로 걷기. 운동을 다양 화하고 난이도를 높이는 더 많은 방법이 있습니다.

성인을위한 조정 훈련

요구 사항 조정 성인과 경쟁 스포츠에 대한 훈련은 학교 어린이보다 높습니다. 목표 조정 성인을위한 훈련은 인식 과정을 최적화하고, 의사 결정 행동을 개선하고, 움직임 제어를 최적화하고, 문제에 대한 창의적인 해결책을 개발하는 것입니다. 좋은 입문 운동은 한쪽 다리 스탠드입니다.

여기서 그 사람은 접힌 수건 위에 서서 (표면이 부드러울수록 더 어려워 짐) 다른 사람의 무릎을 들어 올립니다. 다리. 몸의 긴장을 유지하는 것은 여기서 중요한 측면입니다. 이 운동은 20-30 초 동안 수행해야합니다.

난이도를 높이기 위해 눈을 감거나 머리 가져갈 수 있습니다 . 파트너 운동으로 운동을 완료하고 난이도와 요구 사항 수준을 높이려면 수건 외에 파트너와 공이 필요합니다. 모두가 하나에 서 다리 접힌 수건에 (표면이 부드러울수록 더 어렵습니다).

그런 다음 파트너는 공을 서로에게 던지려고합니다. 운동은 파트너 사이의 거리와 한쪽 눈을 감 으면 더 어려워 질 수 있습니다. 여기에 제시된 연습에서는 다양한 작업이 포함 된 과정을 완료해야합니다.

우선, 짧은 스프린트가 수행 된 후 두 개의 콘이 슬라롬으로 전달되어야합니다. 지면에 누워있는 사다리는 사다리 끝에서 짧은 스프린트로 들어 올리는 계단을 통과해야합니다. 콘 슬라롬 후 중간 길이의 스프린트가 이어지고 강한 우회전이 이어집니다.

가능한 한 빨리지나 가야하는 작은 장애물이 있습니다. 이 장애물이 지나면 네 개의 원뿔이 이어지며,이 원뿔은 옆으로 빠른 단계를 거쳐지나 가게됩니다. 마침내 새로운 스프린트가 선수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 운동은 여러 사람이 동시에 훈련 할 수 있기 때문에 특히 팀 스포츠 및 스포츠 그룹에 적합합니다. 다음 작업은 조정 훈련을위한 운동의 엄청난 잠재력을 나타냅니다. 바닥에 누워있는 사다리 나 충분한 표시 또는 고리가 여기서 기초가 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사다리 가로대를 걷는 패턴을 선택하는 것은 사용자에게 달려 있습니다.

조합은 거의 끝이 없으며 다양성이 충분합니다. 요구 사항을 추가로 늘리기 위해 더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에이즈 이 연습에. 달리는 동안 공을 던지고 몇 번이고 잡을 수 있습니다.

파트너 운동에서 공은 운동을 더 어렵게 만들기 위해 다른 경도 또는 다른 궤도로 던질 수 있습니다. 혼자서 할 수있는 또 다른 운동은 무릎을 꿇는 것입니다. 피트니스 매트. 무릎과 손은 매트, 무릎 및 고관절 각도는 90 °이고 머리 척추의 연장에 남아 있습니다.

측면에서이 위치는 다리처럼 보입니다. 이제 오른팔을 앞쪽으로, 왼쪽으로 다리 오른쪽 무릎과 왼쪽 팔만 땅에 닿도록합니다. 이 위치에서 당신은 당신의 균형 몇 초 동안 팔과 다리를 기본 위치로 되돌립니다.

깨끗하고 통제 된 운동에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른 사지 (왼쪽 팔과 오른쪽 다리)에이 절차를 반복합니다. 운동을 다양하게하고 난이도를 높이기 위해 이제 팔과 다리를 몸에서 앞뒤가 아닌 옆으로 뻗을 수 있습니다. 다른 운동으로 전환하기 전에 이러한 운동을 몇 번 반복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