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ams : 응용 프로그램, 치료, 건강상의 이점

참마 식물 속은 일부 국가에서 중요한 음식으로 사용됩니다. 또한 참마는 여성의 질병에 대한 자연 요법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참마의 발생과 재배

참마는 주로 따뜻한 열대 지역에서 번성합니다. 다년생 식물은 최대 XNUMXm의 성장 높이에 도달 할 수 있습니다. Yams (Dioscorea)는 천연 약초 요법에 부여 된 이름입니다. 식물은 또한 야생 참마, yam root 또는 yam. 총 800 종의 참마가 있습니다. 그들은 모두 참마 가족 (Dioscoreaceae)에 속합니다. 일부 속은 의약품이나 식품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참마는 주로 따뜻한 열대 지역에서 번성합니다. 다년생 식물은 최대 XNUMXm의 성장 높이에 도달 할 수 있습니다. 수컷 참마와 암컷 참마 식물이 모두 있기 때문에 참마는 이성 식물로 간주됩니다. 참마 식물의 잎은 심장 그리고 뚜렷한 신경. 이들은 서로 평행하게 실행됩니다. 참마 식물에는 또한 익을 때 열리는 삼각형 캡슐 과일이 있습니다. 씨앗에는 막질 날개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참마 식물의 개화기는 XNUMX 월과 XNUMX 월에 열립니다.

효과 및 응용

일부 참마 식물은 식용으로 재배되는 반면 다른 표본은 디오스코레아 빌로사 Dioscorea mexicana는 약용 식물로 사용됩니다. 식용 참마에는 지하에있는 식용 괴경이 있으며 단맛이 있습니다. . 그들 감자 나 식용 밤과 비슷합니다. 그들은 또한 다음과 같은 건강한 성분을 가지고 있습니다. 칼륨 그리고 프로 비타민 A. 참마의 특징 중 하나는 성분 인 diosgenin입니다. 이 물질은 호르몬과 유사합니다 progesterone (코퍼스 황체 호르몬) 프로게스테론 전구체로 간주됩니다. 이러한 이유로 참마 식물은 월경과 같은 여성 장애 치료에 자주 사용됩니다. 급격한 복통 or 폐경기. 더욱이, 야생 참마 다른 질병 치료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참마의 작용 방식은 상당히 다르게 분류됩니다. 일부 사용자는 치료를 위해 그것을 권장하지만 임신 구토, 다른 사람들은 사용에 대해 경고합니다. 임신. 참마의 비옥도에 관한 다른 주장도 있습니다. 일부 출처는 생식력에 대한 긍정적 인 영향을 강조하지만, 반대로 다른 출처는 피임 효과로 간주합니다. 이후 progesterone 피임 효과를 가질 수 있으며, 프로게스테론 결핍의 경우 생식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를 위해서는주기의 후반기에 참마를 투여해야합니다. 그러나 신뢰할 수있는 효과에 대해서는 의문의 여지가 없습니다. 유럽에서 참마 공장은 주로 완제품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그중 하나가 얌젤입니다. 그것은 고통받는 여성들이 사용합니다. 월 경전 증후군 (PMS). 젤 감소 스포팅, 유지, 유방 압통 및 조울증. 참마 젤은 또한 다음의 치료에 효과적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갱년기 증상. 수많은 사용자가 사춘기 그리고 성욕의 증가. 동시에 조건피부 개선되었습니다. 그러나 드물게 얌젤이 붉어짐과 같은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피부. 이외에 크림, 참마 준비도 내부 사용을 위해 제공됩니다. 여기에는 주로식이 요법이 포함됩니다. 보충 의 형태로 캡슐 또는 분말. 그러나 말린 참마 뿌리도 차를 준비 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사용자는 작은 모금으로 그것을 마신다. 팅크를 준비하는 것도 똑같이 가능하며 완료 후 몇 방울이 투여됩니다.

건강, 치료 및 예방에 대한 중요성.

긍정적 건강 참마 식물의 효과는 이미 고대 인도인을 스스로 사용하는 방법을 알고있었습니다. 중앙 아메리카는 또한 참마의 원산지로 간주됩니다. 그곳에서 인도 약사들은 참마를 사용하여 여성주기에 대한 불만을 치료했습니다. 동시에, 그것은 치료법으로 사용되었습니다. 급격한 복통 및 류마티스 성 불만. 따라서 민간 요법에서는 산통 뿌리 또는 류머티즘 근대에서 참마는 주로 월경과 같은 여성의 불만을 치료하는 데 사용됩니다. 급격한 복통, 월 경전 증후군, 가슴의 답답함 또는 갱년기 증상. 인도에서 참마는 전형적인 여성 허브 중 하나입니다. 거기에서 최음제로도 사용됩니다. 또한 참마 식물에는 몇 가지 안티 에이징 자유 라디칼을 중화시키는 데 사용할 수있는 물질. 그만큼 안티 에이징 물질은 자연적인 노화 과정을 늦추는 특성이 있습니다. 참마는 또한 수많은 질병과 질병에 대한 치유력이 있다고 믿어집니다. 따라서 식물은 진통제, 경련 방지제, 항염증제, 발한 및 이완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다음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울증 완화, 긴장한 소화 장애, 골다공증 (뼈 손실). 그 효과는 호르몬 장애에서도 입증되었습니다. 초과 중량 호르몬 장애로 인해 과민성 , 긴장, 경련 딸꾹질, 류머티즘, 기관지 천식 그리고 bilious 산통. 또한 참마는 성욕을 강화하고 출산을 촉진하며 팽창 시킨다고합니다. 선박. 여성 장애에서 참마의 양성 효과에 대해 상반되는 견해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여성이 난소 아직 그들의 활동을 완전히 중단하지 않았습니다. 또한 연구에 따르면 참마 식물의 긍정적 인 이점에 대한 증거는 아직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갱년기 증상. 비평가들은 자기 치료에 반대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갱년기 증상으로 참마를 먹고 싶은 사람은 먼저 의사에게 조언을 구해야합니다. 사용 중 임신 일반적으로 권장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참마 식물의 성분은 임산부의 호르몬 체계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쳐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