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상없는 테니스 훈련

진정한 테니스 마라톤: 2010 시간 이상의 경기에서 부상없이 – 미국계 미국인 John Isner와 프랑스 인 Nicolas Mahut 사이의 Wimbledon XNUMX 기록 경기에서 발생했습니다. 스포츠뿐만 아니라 테니스 적용 : 적절하고 다양한 훈련 만이 부상을 예방하고 테니스에서 부상을 입을 위험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고통없는 테니스 훈련

다른 스포츠와 마찬가지로 기억해야 할 가장 중요한 사항은 테니스 신체를 과대 평가하거나 과로하지 않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테니스를 치면 건강 그리고 빨리 리드 원치 않는 불쾌한 부상에. 테니스에서 부상을 입을 수도 있습니다. 리드 만성 질환에.

제대로 워밍업
따라서 다음이 적용됩니다. 워밍업, 제대로 훈련하고, 신체의 신호에주의를 기울이고, 다음과 같은 다른 스포츠를 연습하십시오. 수영, 조깅 또는 최적의 배구 균형. 모든 테니스 훈련과 테니스 경기 전에 근육과 관절 집중적으로 스트레칭하고 몇 분 동안 워밍업해야합니다. 이렇게하려면 코트를 몇 바퀴 돌고 느슨한 워밍업을 시작합니다. 이것은 만든다 힘줄 근육이 유연하고 동시에 테니스를 치는 동안 부상을 방지합니다.

지구력 같은 스포츠 달리는, 사이클링 또는 수영 당신을 건강하게 유지하고 동시에 당신의 조건 훈련과 흥미 진진한 경기 중 체력. 매치 볼도 여전히 최대 파워로 올바르게 플레이되어야합니다. 정규병 강도 훈련 팔과 다리의 행정, 테니스의 결정적인 요소는 정확성뿐 아니라 각각의 강도도 앞당긴 백핸드가 플레이되고 상대 필드에 완벽하게 배치됩니다.

기회없는 테니스 엘보

테니스에서 가장 잘 알려진 부상은 소위 테니스 엘보 (방사형 상완골 염). 테니스 엘보 남용을 나타내고 만성 질환 팔꿈치에서, 이것이 때때로 호출되는 이유입니다 테니스 엘보. 오른쪽 사용 행정 테니스 엘보를 예방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팔꿈치 통증.

당신이 당신을 때릴 때마다 앞당긴 특히 백핸드로 손목 구부러지지 않고 항상 확장됩니다. 테니스의 파워와 모멘텀은 팔과 어깨에서만 나옵니다.

예방은 또한 표적이되고 규칙적인 팔의 집중적 인 기술 훈련. 테니스 엘보가 있으면 치료를 시작할 때 절대 휴식을 취하는 것이 도움이되므로 당분간 테니스는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건염이라고도하는 건염은 전완 신근 근육 원인 통증 팔과 그 움직임을 심각하게 제한합니다.

치료하는 동안 팔을 고정하고 열과 저온. 마사지, 연고 드레싱, 동종 요법, 붕대 또는 약물 주사는 추가로 치유를 자극해야합니다. 시력이 개선되지 않으면 다른 옵션이 있습니다. 요법, 최대 수술 포함. 그러나 가장 좋은 방법은 테니스에서 그렇게 멀리 떨어지지 않고 다음과 함께 테니스 엘보를 방지하는 것입니다. 요법 좋은 시간에.

게임, 세트 및 승리

가장 중요한 것은 여전히 ​​공에 도달하는 것입니다. 그것이 테니스 선수의 목표입니다. 이것은 때때로 리드 탈구, 긴장, 염좌 또는 찢어진 인대. 또한 급성 부상은 무릎 관절 or 발목 테니스를 할 때 종종 발생합니다. 미끄러짐 또는 빠른 시작 및 중지, 근육 및 관절 특히 테니스를 할 때 빠르게 갑작스럽게 움직일 때 어려움이 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가장 좋은 예방 방법은 포괄적 인 훈련과 적절한 집중 워밍업입니다. 스트레칭 테니스 전후.

테니스를 치는 동안 충분히 마시고 여름에는 태양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테니스 훈련을 중단하거나 즉시 휴식을 취하십시오. 통증, 피로 및 피로 이것은 전문가조차도 세트에서 이기지 못하고 일반적으로 이길 기회를 잃는 방법이기 때문에 눈에.니다.